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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덱 빌딩 ATB RPG

컨셉: [각도] [도형] [쪽패 + 장패]

 

간단 정리

  • 화면 중앙 하단에 LinePoint와 그를 위한 보드판을 구성한다.
  • 쪽패를 통해서 스킬을 사용하면서 LinePoint를 이동시킨다.
    • 쪽패는 일정 시간 마다 보유한 모든 패를 버린 뒤 8장을 뽑는다.
    • 기본적으로 LinePoint는 정지해 있다.
    • 쪽패를 사용할 경우, 스킬이 발동하면서 쪽패의 방향으로 LinePoint가 이동한다.
      • 단, 이동 중인 LinePoint는 예각 혹은 직각으로만 경로 변경이 가능하다.
      • 둔각을 사용할 경우 스킬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다.
      • 평행(동일 방향)을 사용할 경우 스킬 효과가 발동은 되나 효과가 반감하고 LinePoint의 속도가 배증한다.
        • 이렇게 상승한 속도는 해당 턴 동안 지속된다.
      • 역행(반대 방향)을 사용할 경우, 스킬 효과가 발동되지 않고, 현재 체력에 비례한 막대한 피해를 받는다.
    • LinePoint가 보드 밖으로 벗어나면 초기 상태로 변경되면서 현재 체력에 비례한 큰 피해를 받는다.
    • LinePoint를 이용해서 도형을 완성할 경우, 해당 도형을 습득한다.
      • 도형은 회전, 반전, 크기를 무시(평준화)하고 모양 만 같다면 같은 도형으로 판정한다.
      • 도형은 각도와 각도가 만난 경우, 즉 유사한 위치에서 쪽패를 사용하면 성립된다.
  • 도형을 소비하여 장패를 발동시킬 수 있다.
    • 장패는 일정 시간 마다 1장을 뽑으며, 최대 8장 까지 소지 가능하다.8장을 넘길 경우 그 수 만큼 버려야 한다.
    • 장패 마다 요구하는 도형과 갯수가 다르다. [이를 통해서 '형성하는 도형의 평준화'를 목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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