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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핵 & 슬래시
기기: 모바일
시점: 2D 탑뷰
컨셉: 한국의 속설인 '개가 귀신을 보고 짖어서 쫓아낸다'에서 착안한 힐링 게임.
[시스템 상 주로 참고한 것은 PoE의 스킬 젬 시스템 및 Brotato의 스테이지 구성.]
시나리오
태양이 인간의 죄악을 불태우면서 '인간'이라는 개념이 소각된 세계.
태양이 뜨지 않을 때, '인간 이었던 것'의 잔재가 다시 깨어난다.
"그러니까 다시 재우는 거야! '멍뭉!' 하고 짖는 거라구!"
그렇게 살아가는 귀여운 강아지들의 이야기.
특징
- '간단함'을 메인 토픽으로 두고 구성한 작품.
- 간단한 기반 시스템을 통해서 진입 장벽을 낮게 형성한다.
- 반면에 이 '간단함'을 어마어마하게 쌓아올릴 수 있도록 구성하여 이를 통해 '파고 들기' 요소를 형성하도록 구성한다.
[이를 통해서 '분명 이것 저것 많은데 간단한' 구성을 목표로 한다.
- 귀여운 강아지 또한 메인 토픽.
- 본 게임의 공격 요소는 '물기'가 아니라 '짖기'다.
[인 게임 상으로는 '멍뭉'으로 표현.] - 시나리오도 간단한 시나리오.
[등장인물의 성격을 '강아지' 그 자체로 설정함.]
- 본 게임의 공격 요소는 '물기'가 아니라 '짖기'다.
- '첫 작품'이라는 요소에 집중해서 '간단하되, 재미있게' 구성하는 데에 집중하였다.
UI초안

※ 이후 시리즈로 총 3가지 게임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전 시리즈 공통으로 특정 시점에 대한 연습용 게임입니다.
┗ 시리즈를 추가하면서 제목과 장르 매치를 바꿨습니다.
- [멍뭉이! 멍멍뭉! - 개를놔 전선!] - 쿼터뷰 RTS 디펜스
- [멍뭉이! 멍멍뭉! - 멍개구릉의 개 작전!] - 사이드뷰 플랫포밍 액션
- [멍뭉이! 멍멍뭉! - 천지개멍! 멍뭉의 시간!] - 백뷰 3D 하이퍼스피드 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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