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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서바이버라이크 RTS 디펜스

기기: PC / 모바일

방식: 탑뷰 / 순환형 루트 / 웨이브 지속형

컨셉: [포켓몬 라이크] [아기자기]

 

특징

  • 아기자기한 퍼밀리어들을 육성시켜서 웨이브를 막는 게임.
    • 참고 게임: [유즈맵] 메이플 운빨 디펜스, 뱀파이어 서바이버, PokéRogue
  • 여타 유닛 배치형 디펜스와는 달리 '소수 정예'에 가까운 구성.
    • 한 유닛의 성장 한계가 매우 높다. [유닛 별로 레벨은 0~99로 형성된다. 스킬 40단계, 능력치 6종 각 10단계.]
    • 포켓몬의 진화 시스템을 요소 별로 분리한 [성장 시스템]과 [변태 시스템]을 통한 유닛 다분화
          ※ 하술할 요소들은 이해를 돕기 위해서 포켓몬스터를 예시로 사용한다. [ ]안의 내용은 진화 단계에 해당한다.
      ┗ 성장 시스템: '현재 종 그대로' 성장하는 시스템.
           ┗ 예시: 피카츄[★★★], 이브이[★★], 톱치[★★★]
      ┗ 변태 시스템: '현재 단계 그대로' 종이 분화되는 시스템.
           ┗ 예시: 라이츄[★★], 님피아[★], 플라이곤[★]

 

시나리오

세계의 독기가 자리잡으면 '흉수'가 되고, 세계의 영기가 자리잡으면 '영수'가 되며, 사람의 정기가 자리잡으면 '소환수'가 되는, 변화무쌍한 존재, 퍼밀리어. 세계의 '개념'이 뭉쳐졌음에도 '영핵'이 자리잡지 않아 순수한 개념으로서 존재하는 존재...

이것은 인적이 없는 깊은 숲속, '퍼밀리어의 계곡'에서 일어나는 '흉수'와 '영수'의 전쟁사다.

 

동이 틀 때 까지 울부짖어라. 모든 것은 '정화'될 터이니.

새벽은, 다시금 밝아 올 것이다.

 

UI 초안

필드에 하얀 선은, 저도 왜 생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UI초안을 완성할 때 까지는 분명 없었는데,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갔다가 다시 켜니까 갑자기 생겼어요...;;

그리고, 일단 임시 구성이기 때문에 아이콘은 적당히 넣었습니다.

 

※ Dawn 시리즈는 Dusk 시리즈와 쌍이 되는 시리즈로, 두 게임이 에셋과 설정, 일부 시스템을 공유하는 대신 둘 중 하나를 구매하면 다른 하나가 할인되는 구조로 구상되어있습니다. Dusk of the Familiar's Valley쪽은 UI 초안 작업이 아직 안되있기 때문에 아마 근 시일 이내에 올리지는 않을 듯 합니다만, 일단 이쪽은 거점 방어형 디펜스 게임이 될 예정입니다.

[참고 게임으로는 파츄콘과 They Are Billions, [유즈맵] 벽 짓고 살아남기가 있어요.]

 

일단 이 게임의 제작 순번은 3순위가 될 예정입니다.

  • 제작 순서(임시) - 상황에 의해서 바뀔 수 있습니다.
    1. 멍뭉이! 멍멍뭉! - 귀신 잡는 개멍대! (+ 개를놔 전선!) (+ 멍개구릉의 개 작전!)
    2. Travel with the Cat's foot Caravan
    3. [본문] Dawn of the Familiars' Valley (+ Dusk of the Familiars' Valley)
    4. Journey of the Doggies Companion
    5. Travel with the Bowwow Squadron
    6. Travel in the Tale's World
    7. Travel in the Ruined History
    8. Travel in the Isolated's Labyrinth
    9. Dawn of the Doggies Companion (+ Dusk of the Doggies Companion)
    10. Journey in the Nostalgic Nightm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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