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설정 정리기본 설정악마: 몬스터. 다만, 지구 자체가 다른 세계와는 달리 세계 전역이 문명화되있기에 이들도 어느 정도 이지가 있다.대악마: 악마들을 통솔하는 고위종. 보통 '이름'이 붙는다.7죄종: 대악마 중에서 범세계급 위험이 되는 7종의 적성체. 국가 능력: 국가 별로 사용하는 능력체계.엄연히 말해서 국가에 따라서 한정된 것은 아니지만, 학생 단계에서 부터 체계적으로 교육하기에 자연스럽게 국가에 따라서 사용하는 능력이 달라지게 된다. 설정된 국가 능력한국: 홍익(생명 소모성 강화 + 회복 능력), 월하(동일 사용자 간 공명, 공유 능력)미국: 사이킥(정신계열 염동 발현 능력), 메카닉(기계 조작계열.)일본: 탑승체(Ref. 겟타로보), 변신체(Ref. 마마마), 장비체(Ref. 가면라이더)[현재 작성..

컨셉 기획서 작성 중입니다.저 빈 칸 작성한 다음에 3슬라이드의 뒤 정도에 전투 씬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간략하게 정리하면 되는데, UI 예시가 필요해서 지금은 못하지 싶네요.[아직 전투 연출 UI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코딩이랑 어느 정도 병행하다 보니까 진도가 느리네요.] 일단 이 기획서는 여기 올릴 예정은 없고, 제 개인 포트폴리오로 사용할 예정입니다.시스템 흐름도 지금은 확정이 되 있고, 기획서 작성 끝나는 대로 세부 기획서 작성 후 제작 돌입하면 됩니다.참고로, 여기에 올린 건 글(텍스트)이 많은데, 이거 컨셉 기획서라서 그렇고, 세부 기획서로 작성할 때에는 그림이 많을 예정입니다.[애시당초에 제가 보는 용도가 아닌 이상 글 설명이 많은 건 별로 좋지가 않아서...]

※ 본 게시글은 실무용이 아니기 때문에 기획 배경이나 세부 묘사 등은 생략하여 작성합니다.※ 컨셉 정리 카테고리에 있는 기획안에서 수정된 부분을 재 정리하기 위한 글입니다. 장르: 다크판타지 ATB RPG원작: WIL에 있는 동명의 게임 [URL: https://lsu0503.tistory.com/62]레퍼런스: 다키스트 던전 2, 엘든 링 - 밤의 통치자세계관: 솔라바이 시나리오태양이 더 이상 떠오르지 않게되고,햇빛에 가려졌던 별빛이 떠올랐다. 그 별빛은 이정표다.그 별빛은 구원이다.그 별빛은 희망이다. 그리 믿고 별빛을 따르던 끝에,별이 사그러들기 시작하였다.세상이 스러져 가기 시작하였다.마치, 꺼져가는 잉걸불의 마지막 불꽃 처럼. 저 곳에 별빛이 내렸다.우리의 희망이 내렸다.... 희망이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