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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직 준비하랴, 자격증 준비하랴, 이래저래 이걸 할 시간이 잘 안나네요...;;
일단 그래도 큰 변화점이 생겨서 적습니다.
UI의 구성을 변경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영혼불을 행동 자원으로 삼으려니까 설정 같은 부분에서 에러가 나고, 이래저래 가시성도 안좋아서...
그래서 '칸' 개념으로 구성되어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AP를 추가하고, 이에 맞춰서 UI도 재구성했습니다.
버프/디버프 표시는 적당한 위치에 추가하면 될테니, 이제 기획서 정리하고 게임 제작하면 될 듯 하네용.
추가로, 에셋 후보도 일단 정해놔서 추후 가공헤사 적용 해 보고 확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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