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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로 필드를 구성해서 심볼 인카운터 메인으로 적과 충돌하면 전투 돌입하는 방식으로 확정했습니다.
일단 지금은 플레이어는 노란 상자, 몬스터는 빨간 상자, 아이템은 하얀 상자, 세이브 포인트는 파란 상자(각도 조정)으로 구성할 예정.
달리기나 점프, 대시도 넣을까 하고 있긴 합니다. 근데 일단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로 만들고 난 다음에 정할 예정입니다.
심볼 하나 당 적 1체로, 전투 중 적 난입 가능, 한 번에 전투할 수 있는 적의 수에 제한 없음.
아군은 4~5명에 교대 없이, 조사 거점에서 교대 가능한 건 그대로.
캐릭터의 액션은 캐릭터 스킬 5개에 장비 스킬 5개로 구상 중입니다.
패턴을 막는 시스템은 제거되고, 대신에 몬스터 자체에 Break 게이지를 추가했습니다.
게이지를 채워서 Break → 특정 스킬으로 Break 배율 축적 → Burst 스킬으로 마무리 같은 느낌으로 구상ing...
배틀 시스템은 전체적으로 제노블이나 닼던 같은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운데에 물 떨어지는 이미지는 임시 이미지로, 현재 행동 중인 캐릭터의 이미지를 넣을 예정입니다.]
배경은 일단 회색으로 만들어 뒀는데, 지역에 따라서 다른 이미지를 표시하도록 구성할 거 같긴 합니다.
이제 프리팹 정리하고, 임시 에셋 배정해서 올린 다음에 기획 정리 하고 코딩 시작하면 되지 싶습니다.
타이틀이나 메뉴 같은 건 일단 전투 시스템 부터 임시로 만든 뒤에 작업을 할 예정.
일단 기획 정리는 포폴용으로 작성하는 거라서 여기에는 경과 보고용으로 일부분 만 올릴 예정입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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