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내일배움캠프 Unity 트랙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 특별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편하게 적어주세요.

게임 제작에 원래 관심이 많았고, 실제로 개인적으로 게임을 만들고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개발자로서 다른 이들과 협력하는 경험은 아직 겪지 못했던 상황이었고, 거기에 더해서 '과연 내가 Unity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인가'라는 의문이 들게 되었습니다. 특히 개발자로서의 경험은 대학교 전공 공부 이외에는 거의 없기에, 경험을 쌓기 위한 기회를 만들고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 본 코스 수료 후, 어떤 게임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나요?

  • 게임 개발자라는 커리어를 통해 무엇을 이루고 싶은지 고민해보세요.
  • 관심있는 분야를 작성해주셔도 좋습니다.

'게임 개발자로서의 자신'와 '개인 제작자로서의 자신'이 공존하며, 그 양쪽에 모두 충실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게임 개발자로서의 자신'을 통해서 대규모 스케일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개인 제작자로서의 자신'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추구할 수 있는, 이를 통해서 더욱 넓은 범위를 지향할 수 있는 개발자가 되고 싶습니다.

 

 

3. 그 외에 Untiy 트랙에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저는 다소 낯을 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전에 기획자로서 업계에 뛰어들었으나 이러한 성향으로 인하여 해당 업무가 저에게 안맞는다는 결론을 내리고 개발자로 목표를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기획자라는 목표는 내려놓았지만, 본 트랙이 이러한 소극적인 성격이 다소 유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 Today I Learn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전 캠프) Day 6  (0) 2024.08.20
(사전 캠프) Day 5  (0) 2024.08.19
(사전 캠프) Day 4  (0) 2024.08.16
(사전 캠프) Day 3  (0) 2024.08.14
(사전 캠프) Day 2  (0) 2024.08.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