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로 필드를 구성해서 심볼 인카운터 메인으로 적과 충돌하면 전투 돌입하는 방식으로 확정했습니다.일단 지금은 플레이어는 노란 상자, 몬스터는 빨간 상자, 아이템은 하얀 상자, 세이브 포인트는 파란 상자(각도 조정)으로 구성할 예정.달리기나 점프, 대시도 넣을까 하고 있긴 합니다. 근데 일단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로 만들고 난 다음에 정할 예정입니다. 심볼 하나 당 적 1체로, 전투 중 적 난입 가능, 한 번에 전투할 수 있는 적의 수에 제한 없음.아군은 4~5명에 교대 없이, 조사 거점에서 교대 가능한 건 그대로.캐릭터의 액션은 캐릭터 스킬 5개에 장비 스킬 5개로 구상 중입니다. 패턴을 막는 시스템은 제거되고, 대신에 몬스터 자체에 Break 게이지를 추가했습니다.게이지를 채워서 Break → 특정..
개발일지/Wonder to the Fallen Stella
2025. 3. 23. 2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