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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이름: Brotato
-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
   ┗ 장르: 캐주얼 탄막 액션 로그라이크 핵&슬래시
   ┗ 요약: 도합 20웨이브 동안 재화를 모아 상점에서 강화하면서 생존하는 게임.
   ┗ 특징: 간단한 시스템, 간단하고 일관적인 캐릭터, 이 둘을 조합한 캐주얼함.

- 게임 플레이 순서
   1. 시작 버튼을 눌러서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넘어간다.
   2. 캐릭터를 선택하면 무기 선택 화면으로 넘어간다.
   3. 초기 무기를 선택하면 난이도 선택 화면으로 넘어간다.
   4. 난이도를 선택하면 1번째 웨이브를 시작한다.
   5. 20초 동안 생존한다.
      ┗ 기본적으로 이동 이외의 액션은 모두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 적을 처치하면 화폐가 떨어진다. 이 화폐를 습득하면 재화와 경험치가 모두 상승한다.
         ┗ 경험치를 일정량 모으면 레벨이 상승한다. 단, 레벨의 반영은 웨이브가 끝난 뒤 실행한다.
      ┗ 낮은 확률으로 아이템이 드롭된다. 습득한 아이템은 웨이브가 끝난 뒤 확인할 수 있다.
      ┗ 일정 확률으로 회복 아이템이 떨어진다. 습득하면 소량의 HP를 회복한다.
   6. 생존에 성공할 경우, 상점으로 이동한다.
      ┗ 이동하기 전, 생존 도중 아이템을 습득했다면, 그 채용 여부를 결정한다.
      ┗ 이동하기 전, 생존 도중 레벨업을 했다면 그 특전을 선택한다.
      ┗ 웨이브 동안 모은 재화를 이용해서 무기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무기는 소지 중인 무기 조합에 따른 보너스 효과를 지니고 있다.
      ┗ 동일한 종류 및 동일한 등급인 무기를 2종 가지고 있다면 1단계 높은 등급으로 합칠 수 있다.

         ┗ 만약 무기 슬롯이 모두 가득 찬 상태에서 현재 보유 중인 종류 및 단계의 무기를 구매했다면, 자동으로 합쳐진다.
   7. 구매를 완료했다면 다음 웨이브로 진행한다.
   8. 5~7을 반복하여 최대한 오래동안 생존한다. [웨이브 20 까지]
      ┗ 웨이브 20 마다 보스가 출현한다. 이 라운드는 보스를 잡거나 90초를 생존하면 클리어된다.
      ┗ 웨이브 단계에 따라서 생존 시간이 증가한다.
      ┗ 19웨이브에서는 20웨이브에서 끝낼지, 끊임 없이 계속되는 무한모드로 넘어갈지 선택할 수 있다.
   9. 생존 결과[성공 실패 양쪽 모두]가 표시된다.
      ┗ 이 때, 결과에 따라서 아이템이나 무기, 캐릭터가 잠금 해제되어 다음 플레이 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재시도를 선택하면 동일한 시작 설정으로 한번 더 플레이 할 수 있다.
      ┗ 새로운 달리기를 선택하면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넘어간다.
      ┗ 메인 메뉴로 돌아가기를 선택하면 메인 메뉴로 넘어간다.

- 게임 내 구현해야 할 메커닉
   1. 장착된 무기에 따른 자동 공격 메커니즘을 구현해야 한다.
   2. 무기의 태그 조합에 따른 추가 효과 메커니즘을 구현해야 한다.
   3. 게임 내 달성 상황에 따른 잠금 해제 매커니즘을 구현해야 한다.
   4. 무기 합성 매커니즘을 구현해야 한다.
   5. 몇몇 아이템에 존재하는 퀘스트 메커니즘을 구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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